0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[카드 결제]
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
약 3-7일 정도 소요됩니다.
[무통장입금]
취소(환불 진행)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
[휴대폰결제]
당월 취소 건에 대하여 가능하며, 익월 취소 건부터는 취소가 불가합니다.
1:1 문의에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취소 신청은 익일 통신사에 반영되며,
취소 일자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에 반영됩니다.
(예)
통신비 납부일 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금액 즉시 반영되나,
통신비 납부일 후 취소 시 익월 반영됩니다.
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,
로그인 -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- 반품 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리며,
드파운드 상담톡에 남겨주시면 교환/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[교환 - 단순변심]
동일한 상품 색상/사이즈에 한하여 1회만 가능합니다.
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 6,000원이 부담됩니다.
[반품 - 단순 변심]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에 반품 접수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,
반품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6,000원 (편도 3,000원)이 부담됩니다.
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,000원 이상 : 3,000원
반품 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,000원 미만 혹은 전체 반품 : 6,000원
*단,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반드시 사은품도 함께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반송된 제품 확인 후, 순차적으로 취소되며, 제품의 파손이나 이상이 발견될 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[교환/반품 - 상품 불량, 오배송]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드파운드에서 부담합니다.
단, 오배송의 경우,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-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
- 고객님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상품 및 구성품 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상품의 착용, 세탁, 수선 등)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파손이 있을 경우 (오염, 냄새, 향 등이 밴 경우, 시착만 하셨더라도 반송될 수 있음)
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교환/반품, 기타 상세한 문의는
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848-3226)로
운영시간 내 (월-금, 13:00-18:00) 문의 부탁드립니다.
[주문 취소]
주문 취소는 배송단계 중 [상품 준비 중]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.
*배송단계:결제 완료-상품 준비 중-배송 준비 중-배송 중–배송 완료
[상품 준비 중]
로그인 후, [취소 신청] 클릭으로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[배송 준비 중]
제품이 이미 패킹 되고 있는 과정으로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,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
왕복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[배송 중]
출고가 완료된 상태이며,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*주문취소 가능은 오전 11시까지 게시글, 요청 건에 한 해 반영 가능하며, 그 이후로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이전 페이지
다음 페이지